연예
신화, 콘서트 실황 담은 한정판 LP 발매…‘아날로그 감성 자극’
입력 2016-12-06 09:26  | 수정 2016-12-06 09:27
[MBN스타 남우정 기자] 그룹 신화가 콘서트 실황이 담긴 한정판 LP를 발매한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신화의 콘서트 라이브 LP는 지난 3월26일,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신화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히어로(HERO)의 실황을 담은 LP다.

이번 라이브 LP는 일반적인 블랙판이 아닌 신화를 상징하는 주황색 판형으로 독일에서 특별 주문 제작,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으며, 총 45분 분량의 LP를 비롯한 고화질 공연 사진과 가사를 담은 북클릿은 물론, 고유 넘버링이 새겨진 8,000장 스페셜 한정판으로 출시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콘서트의 전곡 중 ‘열병, ‘원스 인 어 라이프(Once In A Life) 등 총 10곡의 라이브 음원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직 LP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화만의 아날로그 감성과 사운드가 담겨져 있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가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LP를 발매한다. 신화 멤버들이 아날로그 감성과 잘 어울리는 최상의 곡들을 직접 선정하는 등 남다른 애정과 정성을 쏟은 만큼, 팬 분들에게도 더욱 특별하고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7일, 18일 양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2016 신화 라이브-언체인징(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허경영 예언 이어 빵상 아줌마도?…나라꼴 망한다, 정신차려라”

[오늘의 포토] '개미허리' 정채연, '반전 청순 복근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