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2016 MAMA’ 비하인드컷 공개…‘장난기 가득’
입력 2016-12-03 17:21 
그룹 방탄소년단의 ‘2016 MAMA'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지난 2일 홍콩 AWE(AsiaWorld-Expo,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된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수상자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올해는 기존에 없던 ‘Thanks Zone이 등장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아티스트들이 트로피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는 시간이 마련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환한 표정과 미소로 영광의 순간을 만끽하는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가수상과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 남자그룹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안될 거라고 한 사람들도 있었지만 끝까지 믿어주셔서 감사하다.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홍콩 AWE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16 MAMA는 아시아 커넥션(Connection)을 성공시키며 성대한 막을 내렸다. 국내 방송쇼 최초로 시도된 3D AR 기술과 K-POP을 이끄는 아티스트들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레전드 무대가 이어지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세계 곳곳에서 모여든 약 1만 1천여 명의 ‘K-POP 팬들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아프리카,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유럽 등 5대륙 45개국 채널에 중계됐으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팬들이 ‘2016 MAMA와 함께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이재명, 차기대선 다크호스로 떠오르나

[오늘의 포토] 오승아, 눈 둘 곳 없는 풍만 몸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