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브라이택스, ‘굿바이 2016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6-12-02 14:45 

영국에 본사를 둔 어린이 안전 카시트 메이커 브랜드 브라이택스(Britax)가 연말맞이 ‘굿바이 2016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라이택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사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플래티넘 SICT, 메리디안 T&A, 듀얼픽스, 메리디안2, 로얄, 로얄2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9만 5000원인 ‘WMM 파오파푸스 아기띠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아기띠를 착용할 때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고 어깨와 허리 통증을 줄여준다. 색상은 라벤더, 블랙, 페블 3가지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 갤럭시2, 오메가2 모델은 카시트 뒤보기 장착 시 아이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데 유용한 ‘차량용 후방거울을 받을 수 있다. 맥시플러스2, 키드2, 키드픽스 SL SICT의 경우 여유 있는 유아용품 수납 및 차량 시트 보호에 효과적인 ‘백시트 오거나이저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 개정된 도로교통법에서 카시트 미착용 과태료가 6만원으로 인상된 것과 관련해 ‘100% 당첨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시트 구매 후 이용 후기를 남기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세피앙몰 적립금을 최대 6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후기 이벤트도 내년 1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사은품은 전국 코지가든,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 세피앙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발송되는 MMS를 통해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브라이택스는 1966년 세계 최초로 어린이 카시트를 개발했다. 벤츠, 아우디, 볼보 등의 세계 명차들과의 순정 카시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