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나래,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대상 수상
입력 2016-12-01 11:40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박나래가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개그대상을 수상했다.

박나래가 지난달 30일 열린 제 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개그부문 개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나래는 차승원, 송중기, 김구라 등으로 변신, 특징과 포인트를 완벽하게 표현해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분장개그 영역을 만들었다. 이어 언밸런스하지만 묘하게 눈길이 가는 패션으로 웃음은 물론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입담과 개그는 시청자들에게 쾌감까지 선사했다.

또한 ‘박나래하면 ‘나래바가 연상이 될 정도로 대중들에게 나래바를 소개하고 숨은 재능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2016년 한 해 동안 그녀의 존재감을 단단히 각인시켰다.

박나래는 저에게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저는 사람을 웃기는 것이 좋고 저를 보고 웃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하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일로 상을 받아 더 뜻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제가 좋아하는 일, 그리고 사람들이 더 좋아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겠다. 마지막으로 지금의 저를 있게 한 가족과 친구, JDB엔터테인먼트와 코미디빅리그 제작진 분들, 모든 방송관계자 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0순위가 웃음인 미녀 개그우먼이 되겠다”고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이재명, 차기대선 다크호스로 떠오르나

[오늘의 포토] 오승아, 눈 둘 곳 없는 풍만 몸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