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8’ 마마무, ‘3분 걸프렌드’서 걸크러쉬 매력 제대로 발산한다
입력 2016-12-01 10:50 
사진=tvN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시즌8의 호스트 마마무가 3분 걸프렌드로 변신한다.

오는 3일 오후 9시40분에 생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8)에 대세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등 멤버 전원이 호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독보적인 노래실력과 센스 있는 무대 매너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마마무가 ‘SNL8과 어떤 시너지를 빚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SNL8에서 마마무가 3분 걸프렌드로 변신해 네 멤버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홀로 연말을 맞아 더욱 외롭기만 한 유세윤 앞에 마법처럼 나타난 매력만점 여자친구로 활약할 예정.



이와 관련해 공개된 촬영사진에서는 마마무의 멤버 솔라와 유세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유세윤은 3분 걸프렌드로 등장한 솔라를 보고 깜짝 놀라며 행복한 듯 활짝 미소를 짓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솔라는 가상연인이었던 에릭남과의 호흡 못지않게, 유세윤과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화사와 문별은 센 언니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속 매력적인 악당 ‘할리퀸으로 분장한 화사가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과연 이번 ‘3분 걸프렌드에서 마마무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생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SNL8 연출을 맡은 민진기 PD는 마마무는 멤버들끼리 워낙 케미가 좋고 비글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친다. SNL8 크루들과도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다양한 애드리브로 촬영현장을 밝게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SNL8을 통해 여자 아이돌 호스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윤복희 빨갱이들이 날뛰는 사탄의 세력을 물리치소서” 게시물 논란

[오늘의 포토] 윤아 '감탄사 절로 나오는 인형 미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