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랑하기 때문에’, ‘종합 선물 세트’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입력 2016-12-01 09:31 
사진=NEW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기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늘은 여고생, 내일은 치매할머니?!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을 갈아타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가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며 행복한 기적을 만들어 내는 2017년 대국민 힐링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관객들을 힐링시킬 준비를 마쳤다.

먼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몸에 들어가게 된 기억 상실 작곡가 ‘이형(차태현 분)의 이안에나있다?!”라는 충격 고백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포스터는 앞으로 그가 선보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유일하게 ‘이형의 비밀을 아는 소녀 ‘스컬리(김유정 분)와 ‘이형의 첫사랑 그녀 ‘현경(서현진 분)은 물론 연애 열등 여고생(김윤혜 분), 가정파탄 위기의 형사남편(성동일 분), 식탐대마왕 선생님(배성우 분), 치매할머니(선우용여 분)는 각자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힐링 에너지를 가득 안겨준다.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까지 ‘사랑하기 때문에의 주역들이 마치 선물 포장지 안에 들어가 있는것처럼 꾸며진 포스터는 유쾌한 웃음과 행복한 감동까지 전할 종합선물세트같은 영화로서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메인포스터2종을 전격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사랑하기때문에는 지치고 힘들었던 2016년을 떠나보내고 2017년을 맞이할 1월초, 전국민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윤복희 빨갱이들이 날뛰는 사탄의 세력을 물리치소서” 게시물 논란

[오늘의 포토] 윤아 '감탄사 절로 나오는 인형 미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