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고기집 막창충전, 업종변경 가맹점 대상 소자본창업 지원
입력 2016-11-30 13:33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막창충전은 기존에 동종업종 운영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본사지원 정책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막창전문점 막창충전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창업비용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공사를 업종변경 및 신규창업 예정자가 직접 시공할 수 있게 하여 창업비용 절감을 유도하고 있다.

또한 인건비 절감도 가능하다.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을 통해 전문 지식이나 조리 실력이 없는 중년층도 전문 조리사 없이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이밖에 식품 안전성 확보를 위해 HACCAP인증을 받은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통해 각종 식자재를 제공한다.
막창충전 관계자는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고통받는 기존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위해 최소의 투자비로 프리미엄 막창 브랜드로 전환할 기회를 주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막창충전은 연육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엄선된 최상급 원육에 천연과일과 한약재로 숙성한 웰빙 막창을 통해 ‘막창은 질기다는 선입견을 깨는 부드러운 식감과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세련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고기집 특유의 올드하고 지저분한 모습에서 탈피하여 20, 30대 여성 고객의 비중이 높게 형성되고 있다.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막창충전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