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kt estate, 서비스 차별화한 `리마크빌` 임대시장서 흥행
입력 2016-11-30 10:47 
사진은 기업형 임대주택인 리마크빌의 모델인 하석진 씨 모습 [사진제공: kt estate]
kt estate는 올 봄에 론칭한 기업형 임대주택 '리마크빌이 차별화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KT전화국 부지를 개발해 짓는 만큼 도심내 입지에 차별화된 서비스, 입주자 성향을 고려한 커뮤니티 행사·시설, 투명한 계약 관리 등이 어우러져 젊은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의 계약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kt estate는 설명했다.
kt estate 현재 1호, 2호 사업지인 동대문과 영등포에서 임대 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리마큼빌'은 층과 향, 조망에 따라 임대료를 다양하게 책정하고 있다. 또한 임차인이 운영기업과 직접 계약하는 만큼 거래사고가 발생할 여지가 없고 집주인과의 분쟁과 보증금 반환문제도 없다. 월세 소득공제, 전입신고를 할 수 있고, BC우리카드에서 출시한 ‘리마크 제휴카드를 통해 임대료와 관리비 자동이체도 할 수 있다.
입주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호텔식 컨시어지도 눈길을 끈다. 가전·가구렌탈대행, 룸클리닝대행, 세탁대행 등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신청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신청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KT그룹의 강점인 정보통신기술이 실내외에 적용됐다. 내부에는 기가(GiGA) 인터넷과 Wifi, IPTV(인터넷 TV) 서비스가 기본으로 적용돼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또 차 위치찾기, 피트니스 건강 체크 솔루션, 스마트택배/우편함, 태양열/LED 이용 전기료 절감 도 가능하다.
아파트 못지 않은 방범시설도 갖췄다. 단지 안팎, 지하주차장 등 CCTV가 곳곳에 있고 kt 기가홈매니저 시스템이 들어간 세대에서는 집 안에 있는 생활 기기를 밖에서 편리하게 확인 및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세대에는 디지털 도어락, 창문열림원격감지, 무선비상벨을 갖췄다.
젊은 거주자들의 니즈를 공략한 커뮤니티 행사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홍보모델 하석진과 함께 하는 가든파티가 영등포 사업지에서 열렸다. 이에 앞서 2016 KT멤버십 VOYAGE to Jarasum 티켓 이벤트도 동대문과 영등포 사업지에서 진행했다.
현재 1호 사업지인 동대문과 최근 입주를 시작한 영등포에서 임대 입주자를 모집 중인 '리마크빌'은 연내 부산 대연과 서울 관악에서도 입주자 모집에 나설 예정이다.
임대료는 리마크빌 콜센터와 홈페이지에서 문의하면 된다. ‘리마크빌 동대문 견본주택은 서울시 중구 다산로 258, ‘리마크빌 영등포 입주상담센터는 영등포구 영중로 119(영등포동 8가 35-1)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