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전국 강추위.. 서울 -9도, 대관령-24도
입력 2008-01-25 05:55  | 수정 2008-01-25 05:55
오늘 아침도 매서운 추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영하9도, 대관령은 영하 24도 까지 내려가 있고, 경기도와 강원도에는 여전히 한파 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 오늘 같이 추울때는 두꺼운 옷 한 벌 보다는, 얇은 옷을 여러겹 겹쳐 입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여러겹의 옷 사이에 따뜻한 공기층이 생기기 때문에 보온효과를 더 높여준다고 하니까요 오늘 나가실때는 얇은 옷을 여러겹 입고 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번 추위는 내일 아침 까지만 참으시면 되겠습니다. 내일 아침 서울은 영하 7도로 오늘보다 2도 정도 오르겠고, 당분간 기온이 꾸준히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다가 구름의 양이 많아지겠고, 제주 산간지역과 울릉도에는 한 때 눈이 오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서울 영하9도, 청주와 대전 영하 8도 나타내고 있는데요,

(최고기온) 한 낮에는 서울 영하1도, 강릉 3도, 부산 6도 등으로 어제보다는 기온 조금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말 별다른 눈 비 소식없습니다. 낮기온도 영상권을 회복할 것으로 보여서 야외활동 하시는데 날씨로 인한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혜선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