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파크' 모델하우스 주말 관람객 몰려
입력 2016-11-28 10:51  | 수정 2016-11-29 20:10
청수행정타운, 단지 바로 앞 천안생활체육공원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
두산건설 1군 브랜드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된 설계까지…수요자 호평



천안시 청당동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광명주택 시공예정에 있던 천안 '청당 메이루즈'가 두산건설로 시공사가 변경되면서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보니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모델하우스는 주말 내내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두산건설이 지난 26일(토) 개관한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파크 모델하우스에는 주말 관람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면서 성황을 이뤘다. 오픈 당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천안 내 타 모델하우스와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어 두산위브 브랜드 프리미엄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모델하우스는 이른 아침부터 찾아온 방문객들로 북적였으며, 내부에 마련된 모형도와 광역지도 앞에는 직원들의 설명을 들으며 질문을 쏟아내는 사람들도 눈에 띄었다. 또한 상담석은 입지, 분양가 등에 대한 상담을 받는 사람들로 인해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다.

상담을 받은 고객들은 두산건설의 기술력으로 재탄생한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파크 의 고급스러운 마감자재와 특화설계, 단지입지, 미래가치 등에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직장인 한모(39세)씨는 단지 바로 앞에 대형공원인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고, 인근으로 행정타운, LG퓨처산업단지 등 개발도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어 기대가 된다"며 "주변 시세보다 분양가가 저렴한 만큼 진지하게 계약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 단지 바로 옆으로는 천안생활체육공원, 천안삼거리공원, 청수호수공원 등 약 21만㎡의 공원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미래가치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 천안행정타운이 위치하고 있어 법원/검찰청(2017년 예정), 경찰서, 세무서, 우체국, 건강연금보험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 천안시 최대 현안사업이자 국내유일의 화장품전용산업단지인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39만3288㎡)가 연내 착공을 목표로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전 세대가 중소형을 이뤄져 있다 보니 어린 자녀들과 동행한 젊은 수요자들도 많았다. 천안 일봉동에 거주하는 주부 이모(35세)씨는 "기존 분양때보다 수납공간도 더 많아지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더 고급스러워진거 같은데, 가장 마음에 드는건 친환경 자재를 쓴다고 하니까 더욱 신뢰가 가는것 같다”며 "단순하게 '두산위브'로 브랜드명만 바뀐 것이 아니라 마감재나 단지 외관 등 상품적인 부분도 많이 업그레이드가 돼서 좋았다"고 말했다.

여기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남향 판상형 중심 설계로 통풍과 채광성을 극대화했고,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보육실, 택배보관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두산건설 브랜드 프리미엄을 비롯해 단지 주변의 풍부한 생활인프라, 개발호재 등에 대해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특히, 중소형 1군 브랜드 아파트 임에도 불구하고 분양가가 저렴하다 보니 방문 고객들의 상당수가 높은 구입 열의를 보이고 있어 계약이 순항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전용면적 72~84㎡로 총 1105가구로 이뤄졌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72A㎡ 117가구 ▲72B㎡ 46가구 ▲84A㎡ 571가구 ▲84B㎡ 179가구 ▲84C㎡ 192가구 등이며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100% 이뤄졌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8년 5월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