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고삼인 홍삼,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최대 할인 행사 시작
입력 2016-11-24 11:52  | 수정 2016-11-24 13:14

프리미엄 효삼브랜드 고삼인 홍삼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최대 할인 쇼핑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평소보다 할인폭이 큰 만큼 눈여겨보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간 동안 단일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세트상품인 경우 더 큰 혜택을 제공받는다.

스테디셀러인 ‘고삼인 홍삼은 특수미생물 발효공법을 이용해 만든 홍삼 이른바 ‘효삼 제품이다. 홍삼의 주요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체내에 흡수가 어렵다는 단점을 기술력으로 보완했다. 또, 발효 과정에서 입자크기가 작아진 만큼 체내 소화 면적이 넓어져 흡수도 더 잘된다. 또,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3~12mg 정도 함유된 타사제품 대비해 무려 30mg이 넘는다.


‘고삼인 브레인은 고삼인 홍삼의 기술이 모두 집약됐다.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 성분을 증강시킨 진(眞)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 1포(60ml) 당 조사포닌 400mg, 진세노사이드 50mg이상 함유해 타 제품보다 차별화된 핵심성분의 함량을 자랑한다.

또, ‘고삼인 슈퍼진세노와 ‘고삼인 나우는 각각 알약·스틱형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각각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2mg(2정), 20mg이 함유돼 있어 타사 액상제품보다 품질이 높고 특히 슈퍼진세노는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고삼인 홍삼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khnews@mk.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