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소개
입력 2016-11-21 11:49 


가정용 무선물걸레청소기 휴스톰의 신제품 듀얼라이팅 HS-9000 모델이 인기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소개됐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지난 20일 방송분에서는 한 등장인물이 휴스톰의 듀얼라이팅 무선물걸레청소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간 휴스톰의 청소기 제품들은 많은 드라마, 예능 등의 프로그램에서 줄곧 선보여져 왔다.

휴스톰 자체 히트상품인 듀얼 싸이클론 진공물걸레청소기에 도입된 국화무늬병 고려청자 형태를 이 제품에도 적용해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면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치도 가진다.


업체 측은 디자인뿐 아니라 청소기 본연의 기능과 성능도 방송가에서 주로 찾는 이유 중 하나로 꼽고 있다.

분당 250회 회전하는 강력한 회전 물걸레 청소 시스템을 기본 탑재해 회전과 함께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줘 힘을 줄 필요가 없도록 되어 있으며, 청소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전면부 헤드 LED 라이트, 배터리 충전상태의 확인이 용이한 전면 3색 LED 그릴이 탑재되어 사용과 관리 편의성을 더했다.

또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해 4시간 쾌속충전을 실현했다. ‘이지조인트로 원터치 조립이 가능해 독신여성들에게도 부담 없고 충격 및 파손방지용 댐퍼가 본체와 손잡이에 부착되어 있으며 모터 과열방지와 과충전, 과방전 회로, 오토스토핑의 3중 안전장치도 적용됐다.

업체 관계자는 시청률과 화제성이 계속 상승하고 있는 해당 드라마에서 휴스톰의 최신 신제품이 사용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방송 후 부쩍 많은 제품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본사로의 문의 외에 온라인 상에서 회자되고 있는 빈도수를 보니 인기 드라마의 파급력이 느껴지며 그만큼 제품에 대해서도 더 신경 써야겠다고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