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프알제이진,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손잡고 2016 윈터 콜라보레이션 3종 코트 출시
입력 2016-11-15 13:27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 에프알제이진(FRJ Jeans, 대표 성창식)이 여성복 플러스마이너스제로(PLUS MINUS ZERO, 이하 플마제)와 손잡고 2016 윈터 콜라보레이션 코트 3종을 선보인다.
2016 윈터 콜라보레이션 코트는 플마제 특유의 섬세한 디자인에 에프알제이진의 글로벌 감성이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동시에,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해 추운 날씨에도 야외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들에게 적합하다.
콜라보 제품은 더블 맥코트, 라글란 울 코트, 노버튼 포켓 베스트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에프알제이진 현대목동점, 구로마리오점, 롯데상인점 등 전국 30여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제품 구입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프알제이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볼륨있는 드랍숄더 스타일의 더블 맥코트는 오버사이즈 니트나 두꺼운 상의를 입어도 타이트하지 않은 사이즈로 디자인돼 활동성이 뛰어나다. 원버튼과 빅포켓으로 멋을 더했으며, 컬러는 네이비 1종이다. 보온성이 탁월한 라글란 울 코트는 블랙, 네이비, 카키, 와인, 그레이 등 5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노버튼 포켓 베스트는 별도의 지퍼와 버튼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이너웨어처럼 아우터 안에 자연스럽게 레이어드 하기 좋다. 블랙, 네이비 2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별 가격은 더블 맥코트 289000원, 라글란 울 코트 239000원, 노버튼 포켓 베스트 159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에프알제이진 은수빈 홍보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우터는 겨울철에도 데님을 즐겨입고 활발히 활동하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과 스타일링에 맞춘 퀄리티가 높은 제품”이라며 스타일 활용도와 가성비가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