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예능전망대] ‘예능요정’ 김희철, ‘꽃놀이패’에 임하는 자세 ‘노메이크업’
입력 2016-11-07 15:12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금빛나 기자] ◇ ‘예능요정 김희철, 흙길 대비한 만반의 자세…‘민낯녹화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꽃놀이패에 출격한다.


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에서 김희철은 ‘노메이크업 등장이라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꽃놀이패가 만만치 않은 프로그램이라 들었고, 여기에 걸맞게 노메이크업을 하고 왔다”는 김희철은 흙길을 대비한 만반의 자세로 불굴의 예능의지를 보였다.

이밖에 김희철은 그동안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는 이유에 대해 평소 감정 기복이 심해 회사에서 1박 프로그램을 잘 안 보내준다”며 죄송하지만 녹화 도중 집에 갈 수도 있다”고 폭탄선언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김희철은 막상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멤버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빠른 적응력을 보였다. 특히, 서장훈에게 사사건건 말꼬리를 잡으며 ‘서장훈 저격수로 나서는가 하면 가수 직속 선배인 은지원에게도 하극상을 시도하는 등 멤버들을 꼼짝 못하게 했다.


박승민 PD는 김희철과 인연이 있어 출연을 요청했는데 흔쾌히 응해줬다”며 우주대스타답게 여태까지 출연한 게스트 중 가장 ‘예능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다섯 번째 여행지 태안에서 벌어지는 김희철의 좌충우돌 ‘꽃놀이패 적응기는 7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 비에이피 영재, 고민 주인공 위한 ‘폭풍응원…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11/7)


그룹 비에이피(B.A.P) 영재가 고민의 주인공들을 위해 적극 나섰다.

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비에피의 힘찬, 영재가 출연해 고민 주인공들의 사연에 귀 기울인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혼자 두 아이를 키우는 30대 엄마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제 아들은 요요에 아주 미쳐있다. 한정판 요요 사달라고 하루에 80통씩 전화를 하질 않나, 청소하다 살짝이라고 건드리면 울고불고 온갖 유난은 다 떤다.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요요에 정신 팔린 이 녀석, 제발 정신 좀 차릴 수 있게 도와달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등장한 고민 주인공의 아들은 그동안 연마한 다양한 요요 기술을 선보여 MC 및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비에이피 영재는 대한민국을 이끄는 요요 마스터가 되라며 폭풍 응원을 해줬고 신동엽은 본인의 옷도 빌려주는 등 아들이 요요 실력을 뽐낼 수 있게 도와줬다.

또한, 정찬우와 김태균은 아들의 요요 기술에 열광하며 우리와 같이 다니자고 제의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엄마를 고민에 빠트린 아들의 요요 사랑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남친돌 힘찬&영재가 선보이는 B.A.P의 신곡 무대가 펼쳐질 ‘안녕하세요는 7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 ‘송강호 짱팬 김민석, 성대모사로 엉뚱한 매력 대발산…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11/8)


배우 김강현이 함께 연기호흡을 맞춘 김민석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김강현은 SBS 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친분을 다진 김민석과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이날 김민석은 전화 연결과 동시에 수준급의 송강호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엉뚱한 매력을 드러냈다. 김강현은 평소 김민석이 송강호의 엄청난 팬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윤종훈은 정두홍 무술 감독이 운영하는 액션스쿨을 수료한 이력을 공개했다. 윤종훈은 액션스쿨 입소 첫날부터 무리한 운동으로 온 몸에 구멍이 다 열릴 것 같은 고통”을 겪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종훈은 즉석에서 김강현과 액션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박진주는 인기리의 방영중인 드라마 ‘질투의 화신 속 공효진 따라잡기에 나섰고, 옆자리에 앉은 허정민의 머리채를 잡으며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 황우슬혜, 섹시·청순 넘나드는 콩트연기 도전…tvN ‘SNL코리아8 (11/12)


배우 황우슬혜가 ‘SNL코리아8에 떴다.

12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8에서 메인 호스트로 나선 황우슬혜가 섹시와 청순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황우슬혜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섹시한 영어강사 황진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단독 호스트로 출연하는 황우슬혜는 ‘SNL 코리아8에서도 드라마에서 보여준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민진웅도 특별출연해 힘을 보탠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