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정현, ‘마음의 소리’ OST 음원 발매+카메오 출연
입력 2016-11-07 14:24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박정현이 드라마 ‘마음의 소리 OST 음원 공개와 함께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는 박정현이 가창한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OST ‘딱 좋아가 오늘(7일) 정오에 발매됐다. 박정현은 드라마 2화 중 카메오 출연으로도 참여했다”고 밝혔다.

‘마음의 소리 OST ‘딱 좋아는 근심걱정 가득한 답답한 일상을 잠시 뒤로 하고 ‘작은 일탈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지금이 ‘딱 좋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몸을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산뜻한 리듬 위 톡톡 튀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딱 좋아는 앞서 공개되었던 ‘마음의 소리 1차 티저 영상에서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으며, 추후에도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극에 달콤한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박정현은 ‘마음의 소리 2회에도 카메오로 깜짝 출연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촬영장을 배경으로 조석 역을 맡은 이광수를 비롯해 배우 김대명, 김미경, 김병옥과 함께 활짝 웃고 있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극 중 박정현이 어떤 역할로 등장할 지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OST작업을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을 제의 받은 박정현은 흔쾌히 수락하며,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동명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한 시트콤으로, 조석(이광수 분)과 상상 이하의 가족들이 펼치는, 일상이 어드벤처인 요절복통 이야기를 담은 유쾌한 웹드라마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