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맘앤베이비엑스포, 개최 앞두고 SNS 통한 경품 이벤트 진행
입력 2016-11-07 11:22 

유아림(대표 이정훈)이 오는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인 ‘제23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경품 이벤트는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진행된다. 맘베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1일까지 ‘11월은 킨텍스 맘베로 나들이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기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알집매트 듀오칼라폴더, 마고 베이비백 등 알찬 경품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이 유모차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가 열린다. 유모차가 꼭 필요한 사람을 태그해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퀴니 무드 유모차를 증정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도 참여 브랜드 별로 사전 및 현장 할인, 선물 증정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인 제23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 4홀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 가입 시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등을 경품도 제공한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