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국시리즈 3차전 MBC 생중계…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결방되나
입력 2016-11-01 12:21 
두산한국시리즈 3차전 두산과 NC 중 웃는 쪽은 누구일가.

1일 오후 6시30분 NC의 홈구장 마산에서 ‘2016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의 3차전이 펼쳐진다.

현재까지는 1, 2차전을 모두 승리로 이끌며 2연승을 내달린 두산이 압도적으로 승기를 쥐고 있다. 하지만 결과는 섣불리 장담할 수 없다. 3차전이 NC의 홈구장 마산에서 치러진다는 것이다.

NC는 홈구장의 이점을 십분 활용하며 반격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NC는 최금강을 선발로 내세우며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며, 두산은 보우덴을 선발로 내세워 완벽한 굳히기에 나선다.

두산과 NC의 한국시리즈 3차전은 1일 저녁 6시30분 마산구장에서 펼쳐지며, 해당 경기는 MBC에서 생중계된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KBO 리그 한국시리즈 3차전 두산 대 NC의 경기중계의 여파로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와 ‘워킹맘 육아대디 시사교양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은 결방되고,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뉴스데스크는 야구 종료 후 방송된다.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현재 2안으로 편성돼 있다. 끝나는 시간이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은 야구인 만큼 끝나는 시간에 따라서 ‘캐리어를 끄는 여자 결방 여부가 정해질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