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탑독, 7일 컴백 `깊어진 감성 티저 공개` 기존 이미지 벗은 색다른 매력
입력 2016-11-01 09:20 
[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탑독이 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FIRST STREET(퍼스트 스트릿)의 타이틀곡 ‘비가 와서 그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잔잔한 빗소리로 시작하여 비를 맞는 모습과 병이 깨져 이별을 암시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멤버들의 애잔한 눈빛 또한 쓸쓸한 감성을 자극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멤버 한 명, 두 명 모여 다 같이 서 있는 모습은 그간 탑독의 화려하고 거칠었던 모습과는 반대적인 모습이라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 곡 ‘비가 와서 그래는 그루브한 비트와 귀를 사로잡는 리듬이 돋보이는 힙합 R&B 곡으로, 독특한 Vox Synth와 Piano, 빗소리가 서로 어우러져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 탑독의 감성적이고 진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탑독은 오는 7일 첫 정규앨범인 ‘FIRST STREET발매와 더불어 타이틀곡 ‘비가 와서 그래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FIRST STREET의 음반은 오늘(1일)부터 각종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