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사이어티 게임’ 마동 3연승 이어갈까 VS 높동 반격 시작?
입력 2016-10-30 12:04 
[MBN스타 손진아 기자] 파죽지세 마동의 3연승일까, 높동의 반격이 시작될까.

3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소사이어티 게임 3회에서 어느 때보다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이 예고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팀의 운명을 걸고 다시 한 번 필사의 대결을 펼치는 마동과 높동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2회에서 모든 게임의 승리를 차지, 강력한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는 마동이 기세를 몰아 3연승을 이뤄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2명의 탈락자를 발생시킨 높동 역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기에 모든 전력을 집중시켜 게임에 임할 전망. 제작진에 따르면 두 팀이 대결할 이번 챌린지 과제는 ‘4인 5각으로 신체, 두뇌, 감각 모든 영역에서 능력을 발휘해야만 승리할 수 있는 구성이라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남자 참가자와의 신체 대결에서 승리를 얻어내며 짜릿한 명장면을 탄생시킨 높동의 엠제이킴이 이번 회차에서 두뇌 대결에 도전해 시선을 모을 전망. 과연 엠제이킴은 특기 분야인 신체를 넘어 모든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캐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었던 감옥의 용도가 공개된다. 다수를 위해 한 명의 희생이 필요한 시스템의 등장으로 이것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