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수빈, 왁스 신곡 뮤비서 열연…청순 매력 ‘발산’
입력 2016-10-28 14:40 
채수빈이 왁스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왁스가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5분 이상 숨을 참으면 소원을 들어준다는 여자친구의 말에 진짜로 물속에서 한참을 버틴 남자를 구한 여주인공이 걱정 어린 말투로 5분 이상 버티는건 기적”이라며 둘 사이의 풋풋하면서도 슬픈 예감이 들게 하는 암시를 남기며 본편 뮤직비디오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너를 너를 너를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종영한 KBS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세자빈 조하연 역을 맡아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채수빈이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를 펼친다.

여기에 NCT의 ‘The Orgin 샤이니 종현 ‘하루의 끝 슈퍼주니어 규현 ‘멀어지던 날 정동하 ‘오, 사랑 등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맡았던 고성윤 영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편의 영화같은 색감과 스토리로 음악의 몰입도를 높인다.

매 앨범마다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물론 잘 짜여진 스토리텔링과 고퀄리티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음악의 감동을 더하는 왁스는 이번 신곡 ‘너를 너를 너를로 올 가을 음악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너를 너를 너를의 음원과 본편 뮤직비디오는 다음 달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