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호텔엔조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 별다방’ 기획전 실시
입력 2016-10-28 10:51 


‘호텔엔조이는 2016년 국내외 최고의 호텔을 모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별다방(별多방)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별이 5개! 차별화된 특별한 지역별, 리뷰별 최고의 방들만 모아모아!를 콘셉트로 한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상품의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국내 및 해외 지역의 호텔 중 호텔엔조이 고객에게 지역별, 리뷰별로 최고점을 받은 호텔들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호텔엔조이는 기획전을 통해 국내 호텔은 총 결제금액별로, 해외 호텔은 1박당 금액 기준별로 호텔부터 레스토랑, 패스, 골프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엔조이포인트(NJOYPOINT)를 제공하며, 기획전 상품 이용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호텔과 리조트에 비치되는 럭셔리 코스메틱 ‘해밀 코스메틱 4종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용후기만 남겨도 국내/해외여행 원모어타임(One More Time)!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획전 상품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 및 해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행사로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호텔엔조이 이용후기 게시판을 통해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호텔예약 전문업체 ‘호텔엔조이는 지난 27일 5번째 해외 전문몰인 ‘마카오 전문몰을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마카오 지역 호텔 예약자 선착순 100명에게 1.5GB USIM을 증정할 예정이며, 동상이몽 마카오 탐험대 B팀이 묵었던 마카오의 5성급 대표 호텔 중 하나인 ‘JW Marriott Hotel Macau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마카오 전문몰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6 베스트 오브 베스트 별다방 기획전과 ‘마카오 전문몰 기념 이벤트 등 ‘호텔엔조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