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동우, ‘마음에 묻다’ 발매 소감…“노래에 담긴 사랑, 아버지에게도 닿을 것”
입력 2016-10-21 09:39 
[MBN스타 남우정 기자] 그룹 인피니트 동우가 첫 자작 솔로곡을 발표한 소감을 밝혔다.

21일 동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년도 초부터 작업시작을 한 이곡이 드디어 세상에 나오네요. 좋은 형님 두분. 함께 작곡 작사한 Jerry.L 형님과 콜라보를 흔쾌히 수락해주신 작가 태준형님께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리옵니다”고 밝혔다.

이어 밤새워준 울림식구들과 홈런치듯 제일 큰 문제를 해결해주신 이중엽 대표님께도 감사 드리옵니다. 으히 인피니트 Jerry.L형님 외모지상주의 인스피릿 파이팅. 노래에 담긴 사랑과 애정이 우리 아버지에게도 닿을거라 믿습니다. ‘마음에 묻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날 공개된 ‘마음에 묻다는 지난 8월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무대에서만 선보였던 동우의 자작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경험하고 이별 또한 경험해 보았을 이야기들을 덤덤하게 풀어냈다. 사랑하는 두 아버지와의 이별에 대한 슬픔과 고마웠던 마음 또한 중의적인 표현으로 보여주는 곡이다.

특히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인 박태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웹툰 ‘외모지상주의 101화에 BGM으로 삽입돼 특별함을 더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