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 푸줏간’, 김민준·서영·임성언·김해숙 등 ‘개성만점’ 배우 ‘총출동’
입력 2016-10-18 18:48 
[MBN스타 유지혜 기자] 김민준, 서영 주연의 코믹 스릴러 ‘미스 푸줏간이 영화 속 등장인물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 8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미스 푸줏간은 열혈 강력계 ‘김형사(김민준 분)가 동네에 새로 생긴 푸줏간 주인 ‘순애(서영)를 만나고 연이은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황산벌과 ‘왕의 남자의 촬영을 맡았던 지길웅 감독의 연출작으로 배우 김민준, 서영, 임성언, 이준혁, 공정환, 그리고 김해숙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진의 만남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주조연 배우들이 극 중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정의감만큼은 남부럽지 않은 강력계 형사 '구호' 역을 맡은 김민준과 아름답고 신비한 매력을 지닌 동네 푸줏간 주인 '순애'로 변신한 서영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또 베니스 영화제까지 진출한 국내 최고의 여배우 역을 맡은 임성언의 모습과 터프한 법의관으로 깜짝 변신한 김해숙의 모습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KBS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든든한 장내관 역을 맡아 작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배우 이준혁의 형사 변신 모습은 물론 MBC ‘워킹 맘 육아 대디에 이어 또다시 엘리트 의사 역을 맡아 완벽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배우 공정환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강력계 형사와 아름답지만 비밀스러운 여인의 강렬한 로맨스는 물론,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수사 스릴러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화 ‘미스 푸줏간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