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바르다김선생, 건강 식재료 버섯을 이용한 메뉴 인기
입력 2016-10-18 10:38 


버섯은 독특한 향과 쫄깃한 맛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식품이다. 고단백 저칼로리에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채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식품 중 하나이기도 하다.

버섯이 건강식재료로 유명해지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외식업체에서 버섯을 활용한 메뉴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대표 나상균)은 만두에 표고버섯을 넣은 ‘새우표고만두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우표고만두는 새우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표고버섯의 부드러운 맛이 환상의 조합을 만들어 갈비만두에 이은 새로운 히트 메뉴로 자리잡았다.


새우표고만두는 만두 속에 탱글탱글한 새우와 표고버섯으로 꽉 차 씹는 맛이 일품으로 최근에는 리뉴얼을 진행, 한 층 더 풍성한 속 재료와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자랑하고 있다.

바르다김선생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인기 메뉴라도 변화를 시도해야 한다고 생각해 만두메뉴 리뉴얼을 진행하며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바르다김선생은 고객들에게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로 표고버섯 외에도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를 베이스로 한 메뉴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