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굿모닝MBN]10월 18일 핫클릭 랭킹뉴스
입력 2016-10-18 07:42  | 수정 2016-10-18 08:29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뉴스, 순위별로 살펴봅니다.

4위부터 보시겠습니다.
구름으로 만들어진 '곰돌이 푸', 어떤 모습인지 화면으로 바로 만나보실까요.
앙증맞은 팔과 다리, 합성사진이 아닌지 의심이 들 정도로 완벽한 이목구미.
디즈니 만화에 등장하는‘곰돌이 푸와 흡사한 모습이죠.
영국에서 촬영됐다고 하는 구름모양인데요.
마침 최근에는‘곰돌이 푸'의 탄생 9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친구인 펭귄이 등장하는 새 책도나왔다고 합니다.


3위입니다.
그동안 군사지역에 묶여 통제됐던 곳이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이라는 산책로로 일반 시민들에게 처음 공개됐습니다.
천연기념물인 해안단구와 기암괴석, 옥빛 바다가 장관을 이룬다고 합니다.
앞으로 정동진 여행갈 때 꼭 들러야 할 필수코스, 추천합니다.

2위입니다~
고객이 구매했다가 마음이 바뀌어 반품한 물건, 아주 작은 흠 때문에 팔지 못한 물품들.
모두 중고제품이 돼서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포장만 뜯고 반품한 제품, 거의 새 제품과 다름없는데요.
불황에 맞물려 이 같은 중고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마지막으로 1위 살펴보겠습니다.
같은 차인데도 국내용과 수출용 차는 이름이 달랐습니다.
액센트는 러시아에서 쏠라리스, 그랜저와 카니발은 미국에서 각각 아제라와 세도나로 불린다고 하는데요.
현지에서 부정적인 의미의 이름은 피하고, 친근하고 호감가는 이름으로 바꾸는 게 소비자들에 다가가기 더 쉽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계속해서 굿모닝 오늘의 Tip입니다!
오래둬서 김 빠진 콜라, 그냥 버리신다구요?
콜라는 산성이 강해서 찌든 때나 기름때를 제거하는 데 특히 탁월합니다.
그을음이 생긴 냄비는 그을음이 안 보일 정도로 콜라를 부어서 약한 불에 끓였다가 식힌 뒤에 닦아내면 그을음이 없어지구요,
화장실 변기에 콜라를 한 컵 정도 부었다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솔로 닦아내면 물때를 지울 수 있습니다.
주방 기름때, 특히 가스레인지 기름때 역시 휴지에 콜라를 적셔서 올려두었다가 닦아내면
말끔히 제거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핫클릭! 랭킹뉴스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