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온누리정보통신 행정사 사무소, 스마트 워크 컨설팅 실시
입력 2016-10-18 09:00 


10월 1일, 행정사업계 처음으로 중소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스마트 워크 컨설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이 아닌 일반단체이나 중소기업의 경우 인력부족과 무엇보다 조직운영의노하우 부족으로 기본적으로 처리해야 할 행정업무의 누락이나 처리미숙으로 곤혹을 겪는경우가 많다.

온누리정보통신 행정사는 정보통신분야의 다양한 현장경험과 공직을 통해 쌓은 행정능력을 겸비한 정보통신 전문 행정사 사무소이다.

국가 ICT 정책과 정보통신 관련법령 및 행정업무 처리능력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 및 단체 스마트워크 구현 ▲기업 및 단체 구조개선 ▲민원행정 및 법률상담 ▲그룹웨어를 통한 업무전산화 등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행정사들이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상대로 행정심판 청구, 출입국 업무대행, 인허가 및 서류작성 등 국민들의 행정편익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러나 정보통신 및 스마트 워크 등의 업무는 특수성과 현장경험과 행정능력을 겸비한 전문가의 부족으로 해당분야의 컨설팅에 있어 고객의 눈높이와 요구를 채워주지 못했다.

어려운 경제난과 경영여건 속에서 현장 전문가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경제발전과 새로운 일자리 창출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정보통신 및 기업이나 단체의 스마트워크 구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