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일뱅크, 햅쌀 증정 이벤트 벌여…쌀 소비 촉진 효과도
입력 2016-10-17 11:44 
현대오일뱅크는 다음달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소비자에게 햅쌀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주유 소비자에게 백미와 흑미로 구성된 햅쌀 46만세트를 주는 ‘햅쌀가득 마음가득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3일까지 전국 2500여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진행된다. 4만원(충전소는 2만원) 이상 주유하고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는 소비자는 영수증을 통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하고 현장에서 햅쌀을 받을 수 있다.
오일뱅크는 지난 2006년부터 10년 넘게 우리쌀 이벤트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 소비자에게 선물한 햅쌀은 500만kg에 달한다.
오일뱅크 관계자는 올 여름 풍부한 일조량에 풍년이 됐지만 쌀 소비가 줄어 농가의 시름이 깊다”며 햅쌀 이벤트는 농가에 도움을 주면서 소비자 만족도도 높이는 오일뱅크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오일뱅크는 행사기간동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어치의 보너스포인트도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