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평택시 개발호재에 ‘들썩’
입력 2016-10-13 11:31 


동문건설은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를 분양중이다.

아파트가 위치한 평택시 신촌지구는 평택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쌍용자동차공장과 송탄산업단지 그리고 장당산업단지, 칠괴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등 산업단지가 주변에 몰려 있다.

또한, 반경 4km 내 위치에 삼성고덕산업단지가 있으며, 단지에서 SRT고속철도 평택 지제역까지는 차로 5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평균 886만원대로 책정됐고 최근 평택 내 동삭지구, 세교지구, 용죽지구 등에서 신규 분양한 단지들이 900만원 중 후반으로 공급된 것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다.


최근 ‘브레인시티 사업이 재개됨에 따라 이 지역은 첨단복합산업단지로 발전될 예정이고, 평택시는 삼성브레인시티 개발로 국제적 수준의 첨단산업도시가 될 예정이다.

성균관대 제3캠퍼스가 들어서면 대학, 기업간 네트워크가 형성되고 다양한 연구가 진행될 것이고 교육과 문화가 연계돼 산업 경쟁력이 높아지고 일자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평택 내에서 진행 중인 여러 새 아파트의 분양 열기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신촌지구 총 5개 블록에서 456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공급되며, 단지 전체가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로 이뤄졌으며, 1, 2차에 걸쳐 총 4567가구의 중소형 대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에 위치한다. 방문고객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