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틸다,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변화무쌍’ 스타일 ‘귀에 쏙’
입력 2016-10-12 10:21 
[MBN스타 최준용 기자] 마틸다의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의 티저 영상을 통해 음원 일부가 먼저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틸다의 소속사 박스미디어는 12일 오전 10시 마틸다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넌 Bad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입부에서 슬로우 템포였다가 점차 리드미컬한 리듬과 강렬한 느낌으로 ‘변화무쌍하게 변조하는 ‘넌 Bad 날 울리지마의 음원 일부가 선보였다. 이는 지난 7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서머 어게인에서 경쾌,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마틸다가 가을을 맞아 컴백하며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10일과 11일 티저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인 멤버 해나, 단아, 세미, 새별이 ‘걸크러쉬매력을 폭발시키는 와일드하면서도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틸다는 19일 정오 프로듀서 슈퍼창따이의 곡 ‘넌 Bad 날 울리지마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컴백한다. 슈퍼창따이와는 ‘서머 어게인에 이은 두 번째 작업. ‘넌 Bad 날 울리지마는 레게풍의 리듬과 파워풀한 EDM 사운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혼합된 독특한 장르의 곡으로 멤버 각각의 매력과 마틸다만의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노래라는 평이다.

마틸다는 19일 음원공개와 함께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