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진 박효신 콘서트, 전국 11개 CGV 극장서 생중계
입력 2016-10-12 10:0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박효신 콘서트를 전국 CGV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5일 저녁 7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박효신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를 전국 11개 CGV 극장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
박효신 콘서트는 지난 9월 9일 티켓 예매가 오픈된 지 12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에 표를 구하지 못한 관객들은 발을 동동 굴렀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박효신이 직접 콘셉트 기획부터 무대 연출, 구성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있다. 지난 8일 시작된 이번 콘서트에서는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 이달 발표한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처음 선보인다.
박효신 콘서트 생중계를 하는 극장은 CGV영등포, 동수원, 일산, 소풍, 오리, 인천, 천안펜타포트,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서면까지 총 11개다. CGV는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콘서트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CGV 편성전략팀 강경호 팀장은 감미로운 노래와 신나는 퍼포먼스로 박효신 콘서트는 또 하나의 전설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이번 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박효신 팬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