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원강자` 크러쉬가 온다…차트 요동
입력 2016-10-12 08: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뮤지션 크러쉬가 새 EP 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로 본격 컴백한다.
크러쉬는 오는 14일 발매되는 ‘원더러스트 (wonderlust)의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12일 0시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티저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멜로디와 함께 이국적인 풍경을 담은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10월 가요대전 속 출사표를 던지며 차트 이팅에 나서는 크러쉬는 이번 앨범에 그만의 차별성을 확실히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서 크러쉬는 지금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25세 크러쉬의 모습을 솔직하게 담았다.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기의 시작점으로 현재 자신이 그리는 이상과 과거에 그렸던 이상을 떠올리며 초심을 되돌아보는, 본격 자아 탐색의 시간이다.
‘원더러스트 프로모션 또한 화제다. 크러쉬는 자신이 실제 사용하는 방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구현, 이상과 꿈을 그리는 방 ‘룸 원더러스트 (Room wonderlust)를 팬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원더러스트 웹사이트(wndrlst.kr)를 제작하고 그 안에서 이번 앨범의 힌트들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이 방을 호텔 ‘스몰하우스빅도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해 오프라인에도 구현,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러쉬는 앨범 발매와 더불어 오는 11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