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하준 ‘코리아드라마어줘즈’ 신인상에 “감사드려요”
입력 2016-10-08 06:02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거머쥔 서하준이 소감을 전했다.

서하준은 7일 인스타그램에 "2016 코리아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서 제가 남자 신인상 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 촬영 중인 옥중화 촬영을 마치고 급하게 시상식장으로 향하긴 했지만, 아쉽게도 직접 수상을 하진 못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아직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 상은 오랜 시간 현장에서 너무나도 고생하고 계시는 이병훈 국장님과 최완규 작가님, 최정규 감독님을 비롯해 많은 스태프분들과 진세연 배우님, 고수 선배님, 정준호 선배님, 김미숙 선배님 그리고 많은 선배님, 선생님들 대신 제가 대표로 받은 것으로 생각하고 함께 나누겠습니다"고 함께 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리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연기자가 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매작품마다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얼마 남지 않은 주말드라마 #옥중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도 고생하고 계시는 많은 배우선배님, 선생님들과 스태프 분들에게도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라면서 "제가 수상에 참석하지 못해 대신 받아주신 오상진선배님께도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밤 되시길 바라요"라고 마무리지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