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 한국 화장품 최초 영국 헤롯백화점 입점
입력 2016-09-30 14:09  | 수정 2016-10-06 09:35


스파 운영 26년 노하우가 담긴 유알지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shangpree)가 영국의 자존심이라고 불릴 정도로 최고의 명성을 지닌 헤롯(Harrods)백화점에 오는 10월 입점한다.
167년의 역사를 지닌 헤롯 백화점은 영국 왕실에 제품을 납품하는 로열 백화점으로 알려진 곳이며, 입점 브랜드를 엄격히 통제해 세계적인 명품만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헤롯 백화점에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사상 최초이다.
샹프리가 한국 최초로 헤롯 백화점에 입점할 수 있었던 비결은 ‘샹프리 스파에 대한 전세계의 신뢰와 성원 때문이다. 샹프리 스파는 시데스코(국제피부관리사 협회) 대회 8년 연속 수상을 통해 실력과 정통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한국 유명 셀럽인 박수진, 한효주, 김성은 등 의 오랜 단골 샵으로 알려져 있으며, 해외 유명 뷰티 구루인 아미송(Aimee Song), 에밀리 와이즈(Emily Weiss)의 방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 중 하나인 포브스(Forbes)는 샹프리 스파에 대해, ‘스파로 가득차 있는 이 도시에서 샹프리 스파는 독보적인 존재이다 라고 언급했으며, 그 외 뉴욕타임즈와 파이낸셜 타임즈에서 샹프리 스파를 주목했다. 현재 한 달 동안 외국인 고객만 200여명 이상 방문할 정도로 샹프리 스파는 서울 여행의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샹프리는 이러한 26년 스파 운영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파 관리를 집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샹프리는 대한민국 미용계를 선도하는 3인의 감독관과 56인의 전문 에스테티션이 있으며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제품만 선보인다. 샹프리의 기술력을 결집시킨 제품이 바로 ‘샹프리 프리미엄 골드 모델링 마스크이다. 이는 기존에 나와 있던 모델링 마스크와 다르게 크림마스크라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가루와 물을 섞어 사용해야 했던 모델링 마스크는 사놓고 손이 잘 가지 않는 경우가 많았지만,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패키지로 되어있는 1제와 2제만 넣고 잘 저어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샹프리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제 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해외 에디터들이 선정하는' k-beauty 2015 choice awards'에서 혁신제품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알지 관계자는 샹프리의 유럽 최고 로열 백화점 입점을 기점으로 전세계 각지에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의 상위층 고객들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K-뷰티를 만나보길 바라며, 샹프리를 통해 스파가 주는 심신의 치유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