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까사미아 가을 정기세일 및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입력 2016-09-29 22:09 
까사미아 정기세일 및 코리아 세일 페스타

까사미아(대표 이현구)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가을 정기세일을 실시하고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을 세일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200만원 1명·100만원 3명)과 까사미아 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코엔 침실가구 시리즈, 엘파소 및 윌링 소파 등 신제품 가구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10만원 상당의 까사미아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침대 시리즈 구매 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드림의 최고급 라인인 드림텍스 매트리스를 최대 10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쿨링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제공하며 구입 후 사용에 불편함을 느낀 고객 대상 무상교환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대전도 마련했다. 까사미아의 인기 리클라이너 1인 소파 시리즈 필모어, 클링서포트, 클링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클링서포트 시리즈의 경우 헤드레스트의 높낮이 및 각도 조절과 허리 서포트 기능이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까사미아는 이번 정기세일과 함께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도 참가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이달 29일~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정기세일 품목 외에 추가로 약 70여종의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특별 할인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