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상수 감독, 스페인행…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선다
입력 2016-09-23 10:26  | 수정 2016-09-23 10: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홍상수 감독이 배우 김주혁, 이유영과 함께 스페인행 비행기에 올랐다. 16일부터 개막한 제64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연출작인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이 초청을 받은 것.
지난 21일 오전 홍 감독과 배우들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현지시간으로 23일 열리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레드카펫과 스크리닝 행사에 참석한다.
당초 김민희의 동행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으나 홍 감독 혼자 비행기를 탄 것으로 알려졌다.
홍상수 감독의 18번째 작품인 ‘당신과 당신 자신의 것은 연남동을 배경으로 화가인 김주혁(영수) 여자친구 이유영(민정)과 다툼 후 일어나는 일을 그렸다.
앞서 41회 토론토국제영화제 마스터즈 섹션, 54회 뉴욕영화제 메인 슬레이트 섹션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국내 개봉은 11월 초다.
한편,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불륜설 후 국내활동을 중단하다시피 한 홍 감독과 김민희는 현재 해외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민희는 최근 여러 편의 프랑스 영화 출연 제안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홍 감독 또한 미국에서 작품을 준비 중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