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제 2회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 개최
입력 2016-09-22 14:31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회장 제프리존스)는 오는 10월 7일(금) 오후 7시30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본관 지하 1층 아리랑홀에서 제 2회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Walking with us는 장기간 입원치료가 필요한 소아암 환아와 가족이 치료 기간에도 함께 머물며 치료에 집중할 수 있는 하우스 건립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행사 참가비 전액이 기부된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무대기획부터, 모델 워킹 지도, 행사 진행, 축하공연 등에 대거 참여하며, Walking with us를 시작으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회장 제프리존스)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는 다양한 모금행사를 공동 기획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데 힘쓰고자 MOU를 체결한다.

소아암 환아를 비롯하여 배우 윤다훈과 신효점, 최윤소, 신재이가 참여하는 본 행사에 참여를 원할 경우 (재)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5일(수)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10,000원이다.

제프리존스 회장은 제 2회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를 통해 장기간의 치료기간을 견디며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환아들과 가족의 아픔에 공감하고, 더 나아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는 전 세계 63개국에 지부를 두고 있는 글로벌 비영리 법인으로 현재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및 계명대학교와 협약을 맺고 2017년 완공을 목표로 하우스 건립을 추진 중에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