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시, 가슴 성형 커밍아웃 “어때, 내 돈 주고 한 건데”
입력 2016-09-07 10:0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가수 제시가 가슴 성형에 대해 소신발언을 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쇼미더스웩(Show me the swag)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힙합씬의 뜨거운 감자(?)들인 산이, 씨잼, 제시, 정준하가 출연해 스웩 넘치는 토크와 디스랩 배틀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시는 성형수술과 관련해 자신에게 쏟아지는 악플 및 디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제시는 저도 사람이기 때문에 악플을 보게 된다. 악플이 거의 다 가슴(성형 수술)이 티 난다는 내용”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가 제 돈 내고 (수술을) 한 건데 왜 감춰야 하냐”며 성형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아가 제시는 수술을 하고도 감추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더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면서 소신 있는 발언을 쏟아내 연예계 대표 센 언니다운 걸크러쉬 매력을 폭발시켰다.

그러나 쿨내가 진동하는 제시와는 정 반대로, 남성 출연자들은 제시의 갑작스러운 커밍아웃에 안절부절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제시는 몰랐다”며 진땀을 쏟는 전현무에게 오히려 그럼 이 가슴이 진짜 같아요?”라고 천연덕스럽게 되물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유재석은 계속되는 제시의 폭탄 발언을 누가 엿들을 까봐(?) 잠시 문 좀 닫고 오겠다”며 때 아닌 문 단속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해피투게더3는 9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hiny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