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멘스보청기, 청각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16-09-05 19:35 
‘지반토스 아카데미’ 심화과정 교육을 수료한 이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반토스가 지난 3일까지 3주간 비즈니스 파트너인 지멘스보청기 청각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청각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제1회 지반토스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반토스(Sivantos)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에 위치한 상상캔버스 강의실에서 지난달 20일부터 총 3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청각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기초 과정 심화 과정 마스터 과정의 총 3단계 과정으로 3주 동안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각 과정별 맞춤형 강의가 제공됐다.
기초과정은 현재 지멘스보청기 전문점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거나 비즈니스를 시작할 예정인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은 청각학 기초과정부터 보청기 조절(Fitting)에 이르기까지 청각 전문가로서의 기본 역량을 배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동일 지반토스 코리아 대표는 보청기는 착용 후 청각 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와 재활이 필요한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착용 후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이 중요하다”며 비즈니스 파트너인 청각 전문가들의 전체적인 수준을 끌어올리고 청각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