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튜브펫,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영상 1000편 유투브 제공
입력 2016-09-05 17:06 
- 의, 식, 주, 건강, 리빙 등의 유익한 정보 카테고리별 90초 이내 콘텐츠 제공



반려동물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tubePet(대표 이현수)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영상 1,000여편을 유투브를 통해 제공한다. 반려동물 전문영상을 카타고리별 세분해 하여 연간 1,000여편 서비스 하는 것은 국내 최초로 1,000만 반려인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콘텐츠 서비스는 Facebook, Instagram, Naver Blog 등의 tubePet SNS 계정으로 유통되며, 특히 Youtube에서는 90초 이내의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영상콘텐츠가 9월 12일 본격적으로 제공된다.

tubePet은 Youtube내 ‘음식, ‘건강, ‘뷰티, ‘리빙 , '명이 & 냥이' 등의 카테고리를 개설하여 ‘헤어진 연인 옷으로 만든 강아지 옷 DIY, ‘병원비 폭탄 피하는 법 '노령견을 위한 특별한 음식' 등과 같은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정보 영상을 제공하고, ‘멍이 & 냥이 카테고리를 통해서는 개와 고양이의 일상적이고 공감도 있는 영상을 서비스한다.
뿐만 아니라 tubePet은 반려동물 관련정보로 구성된 카드뉴스, 재미있는 움짤 등의 가볍고 친근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ubePet의 이현수 대표는 tubePet은 "반려동물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종합 영상 백과사전으로써 반려동물을 키우는 진정한 반려인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했다. 또한 이대표는 tupePet 이 반려동물 영상 크리에이터 육성 및 유기견, 유기묘 구조 등의 활동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튜브펫(tubePet)은 SNS용 반려동물 영상 콘텐츠 제작 그룹으로서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의 ‘2016 K-글로벌 스마트미디어X캠프를 통해 선발된 우수 성장 유망 스타트업 기업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