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창정 "아들에게 1위 하는 모습 보여줄 수 있다면"
입력 2016-09-05 16: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임창정이 아이들이 인생의 원동력이 된다고 밝혔다.
임창정은 5일 오후 서울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정규 13집 ‘아이 엠(I'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임창정은 KBS 2TV ‘뮤직뱅크 등 음악 순위 프로그램 출연 계획에 대해 아이들에게 1위 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면 출연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은 아이들은 아빠 엄마의 전성기를 못 보는데, 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건 정말 최고의 기회인 것 같다”며 혹시 어디서 1등 줄테니 나오라 한다면 솔깃할 것 같다”고 너스레 떨었다.

임창정은 아이들이 왜 ‘뮤뱅 안 나가냐고 하더라”며 아이들이, 내 인생을 이끌어주는 것 같다. 좀 더 열심히 살 수 있는 원동력도 된다”고 덧붙였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은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 멧돼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중독성 강한 발라드다.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은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임창정은 13집 활동과 더불어 영화 ‘공무수행 : 긴노유리작전 촬영 및 연말공연준비 등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psyon@mk.co.kr/사진 유용석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