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예능전망대] 젝키가 여행을, 이경규가 PD를…‘예능을 위한 변신’
입력 2016-09-05 14:12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유지혜 기자]

◇ 막내 MC 최태준의 톡톡 튀는 활약은? 준케이, 최희-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9/5)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의 준케이, 최희와 새 MC 최태준이 톡톡 튀는 입담을 선사한다.

5일 방송될 ‘안녕하세요에는 멜라닌 색소가 부족한 백색증으로 ‘토종 한국인임에도 심각한 사생활 침해를 당하고 있는 한 여성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사람들의 편견어린 시선에 고통을 받는 주인공의 일상 이야기를 듣던 최희는 남자친구가 있으면 응원을 해주지 않겠냐고 질문했다. 신동엽이 이상형을 묻자 사지 멀쩡한 남자면 되는데 요즘 이종석 씨가 멋있다”고 답했고, 이에 정찬우는 사지가 멀쩡한 정도가 아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소개팅을 하려다가 만남까지 이어지지 않았다는 주인공을 위해 신동엽이 즉석으로 최태준과의 소개팅을 제안했다. 소개팅 시뮬레이션을 하던 중 최태준은 주인공에게 혈액형이 뭐냐고 물었고 주인공이 대답하자 인형인 줄 알았어요”라고 말해 녹화 현장에 오글 주의보가 내려졌다는 후문.

최태준과 고민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소개팅 현장은 오늘(5일) 밤 11시10분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YG표 예능에 젝키가 출연한다면? 서장훈·안정환·조세호·유병재·은지원·이재진- SBS ‘꽃놀이패 (9/5)



SBS ‘꽃놀이패가 파일럿을 벗어나 정규 첫 방송 된다.

‘꽃놀이패는 2박3일 간의 여행을 네이버 V LIVE로 생방송 중계, 시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출연진의 운명을 선택하는 리얼 극과 극 여행 버라이어티로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와 더불어 은지원, 이재진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선 첫 예능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앞서 파일럿 방송 당시 유병재는 YG로 이적 후 방송 활동이 줄어 걱정”이라며 특유의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관심을 끌었고, 이에 양현석 YG 대표는 ‘꽃놀이패 제작 참여를 결정지은 이유에 대해 이게 다 유병재 때문이다”라고 재치 있게 밝힌 바 있다.

정규 프로그램으로 다시 만나게 된 멤버들은 첫 촬영 내내 이게 다 유병재 때문”이라며 기쁨을 표현했지만 정작 유병재는 첫 촬영날부터 나 신경 쓸 바엔 가수들 음반이나 빨리 내줬으면 좋겠다”며 날선 발언으로 신경전을 이어갔다는 후문.

유병재와 더불어 젝키 은지원, 이재진이 새 멤버로 나서 특유의 케미를 보일 ‘꽃놀이패는 5일 밤 11시10분에 첫 방송된다.


◇ 이 ‘핫바디들, 어떡하죠? 유빈·강예빈·양정원·송해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9/6)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핫바디들이 뜬다.

오는 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9회는 ‘맥락 있게 핫바디 특집 1탄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청순글래머의 원조 강예빈, 가요계 대표 탄탄 몸매 유빈,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 그리고 비율깡패 모델 송해나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탄탄한 몸매로 잘 알려진 유빈은 MC들의 요청에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특별히 관리를 안 해도 항상 윗복근이 있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김숙은 이게 뭐야? 이거 뼈 아니야?” 라고 외치며 유빈의 탄탄한 복근에 감탄을 연발했다. 또한 모든 출연진들이 유빈에게 몰려와 유빈의 복근을 만져 보는 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핫바디 스타 원더걸스 유빈 외에도 ‘최강 애교 강예빈, 필라테스 요정 양정원, 모델의 위엄을 보여줄 송해나가 팔색조 매력을 뽐낼 ‘비디오스타는 오는 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우주소녀 성소, 새로운 ‘뮤즈로 떠오를까? 강형욱·정재형·성소·김창렬·한민관·이대훈·보미(9/10)



우주소녀 성소가 정재형과 함께 새로운 ‘마리텔의 ‘뮤즈로 떠오를 수 있을까.

지난 4일 다음팟에서 생중계 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34 출연자로 김구라, 강형욱, 정재형, 김창렬‧한민관, 이대훈‧에이핑크 보미가 출연했다.

이날 김창렬과 한민관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로 차 콘텐츠를 다뤘다. 남성들의 취향 저격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도 불러 모을 방송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인 정재형은 ‘아직도 서핑 못하니? 특집으로 ‘음악이 아닌 ‘서핑을 주제로 들고 나온다. 특히 우주소녀 성소가 함께 해 많은 화제를 이뤄 본 방송에서의 활약도 많은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올림픽 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과 에이핑크 보미. 리우 올림픽 태권도 동메달리스트인 이대훈과 태권도 3단의 고수인 에이핑크 보미가 어떤 케미를 이룰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강형욱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구라, 강형욱, 정재형, 김창렬‧한민관, 이대훈‧에이핑크 보미가 출연하여 더욱 각양각색의 콘텐츠로 채워진 ‘마리텔은 10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금주의 새 예능

SBS플러스 ‘스타그램

‘스타그램이 배우 김정은의 달달한 결혼 러브 스토리를 전한다.

오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스타그램은 첫 회에서 김정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스타파우치 코너에 출연한 김정은은 뷰티 시크릿 공개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그녀의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오랜 친구였던 남편과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화려한 입담으로 패션뷰티 정보를 재치있게 소개해줄 장도연까지 스타그램에 모이며 차원이 다른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에서 이경규가 PD로 변신한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PD이경규가 간다에서는 과거 이경규와 함께 ‘힐링캠프를 진행했던 성유리가 출연한다.

이경규PD는 ‘힐링캠프 이후로 오랜만에 만난 성유리를 섭외하기 위해 직접 전화를 걸어 섭외를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이경규PD가 배우 성유리를 섭외하려 나선 이유는 바로 성유리가 데리고 온 강아지 한 마리 때문.

알고 보니 이경규PD가 성유리에게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알려진 이경규의 강아지 뿌꾸의 새끼 중 한 마리를 분양했던 것. 촬영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 여배우 성유리와 이경규PD의 만남은 오는 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에서 전격 공개 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