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쿠팡, 2016년 하반기 신입 소프트웨어 개발자 공채 실시
입력 2016-09-05 10:02 

쿠팡이 ‘실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신입 개발자 채용에 나섰다.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25일까지 ‘2016년 하반기 신입 소프트웨어 개발자 공채 모집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이며 개발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스펙 보다 직무 적합성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기 위해 지원서 기재사항 중 가족사항, 주소, 수상실적 등 역량평가에 필수적이지 않는 사항은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채용자에겐 글로벌 수준에 준하는 개발 인프라를 통해 세계적 IT 기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미국 실리콘밸리, 시애틀, 중국 상해, 베이징 등 쿠팡의 연구개발(R&D) 센터가 위치해 있어 현지 개발자들과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의 수행 및 순환근무도 가능하다.
루디 다르마완 쿠팡 핵심기술총괄은 최신 기술 트렌드부터 실제 업무 경험과 노하우 등을 교육받는다며 ”빅데이터 분석, 물류최적화, 검색방법 등 다양한 개발 업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원 희망자는 채용 공고 사이트(https://grnh.se/i5awfd)에 접속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오찬종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