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8’ 이수민 “‘음악의신’보다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
입력 2016-08-31 15:20 
사진=천정환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SNL코리아 시즌8의 이수민이 당찬 각오를 보였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8)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탁재훈, 이수민, 권혁수, 이세영과 민진기 PD, 김민경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수민은 이젠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Mnet ‘음악의신 시리즈에만 보여드린 부분보다 더 많은 이야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열심히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른 크루 분들이 너그러이 저를 받아들여 주셨다. 처음엔 갈팡질팡 했는데 저를 정말 잘 받아주셔서 감사했다”며 크루 선배님들이 전부 다 잘해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이번 시즌에 초대하고 싶은 스타로 배우 유아인을 만나고 싶다. 지드래곤도 만나고 싶다. 유아인 씨는 정말 팬이고, 연기를 정말 잘 하시는데 여기에 오셔서 매력적인 모습을 더 보여주실 수 있을 것 같다. 지드래곤은 개인적으로 팬이고 무대에서의 모습만 많이 봐서 여기 나오시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9월3일 첫 방송하는 ‘SNL코리아 시즌8은 오는 9시15분에 방송, 기존보다 30분 일찍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번 시즌8에는 새 크루로 탁재훈, 이수민, 김소혜, 이명훈, 장도윤 등이 새 크루로 합류해 더욱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