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그룹 "고객 가치 경영 중요"
입력 2008-01-02 10:20  | 수정 2008-01-02 10:20
LG그룹 구본무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고객가치 경영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구 회장은 고객에 대한 사랑을 우리의 것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에 구성원들의 지혜와 열정이 어우러질 때 일등 LG가 실현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회사가 본격적인 성장 궤도로 진입하기 위한 시험대에 서있다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핵심가치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적극적인 실천을 강조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