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KT, 9월 전주대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개최
입력 2016-08-29 14:37 
퓨처팝밴드 ’솔루션스’가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소개하는 모습

KT는 다음달 28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열린다. 행사에는 가수 에릭남과 솔루션스가 함께 한다.
이번 토크콘서트 주제는 ‘도전이다. 에락남과 솔루션도 이번 주제로 자신의 경험담을 전할 예정이다. KT의 열린 채용 프로그램인 ‘스타오디션을 통해 입사한 신입직원도 강연자로 무대에 오른다.
티켓은 다음달 5일부터 기프트쇼, 티켓링크, 인터파크, 쿠팡, 네이버 예약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콘서트 당일 혀장 구매도 가능하다. 입장료 1000원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KT는 공연 한달 전인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골든 티켓을 잡아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KT그룹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샷을 댓글로 올리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KT는 이들 중 9명(1인 2매)을 선정해 에릭남, 솔루션스를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공연 VIP 좌석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KT의 인터넷(IP) TV인 ‘올레tv에서도 다음달 12일부터 25일까지 공연 티켓(1인 2매)을 경품으로 내걸고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