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예능전망대] ‘런닝맨’ 차승원 단독 출연…‘예능지도’를 완성하라
입력 2016-08-29 13:46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금빛나 기자]

◇ 이현이·이혜정·진아름, 고민은 모델3총사에게…‘안녕하세요(8/29)


모델 삼총사 이현이·이혜정·진아름이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를 통해 예능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 행복한 결혼생활로 주위에 부러움을 사고 있는 모델계 절친 이현이, 이혜정과 배우 남궁민과의 열애로 뜨거운 관심을 받는 모델 진아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사상 최초 2회 연속 출연으로 화제가 됐던 배우 최태준이 새로운 MC로 합류했다. 최태준을 위해 특별히 모신 게스트들이었지만, 정작 이들은 도리어 행복한 신혼생활과 연애 자랑에 바빴다.

이혜정은 배우 이희준과의 결혼생활이 너무 행복하다, 결혼 안 하신 분들은 빨리 하라며 결혼 전도사를 자청했다. 또 최근 출산을 한 이현이와 배우 남궁민과 연애 중인 진아름의 이야기를 들은 최태준은 도대체 뭐가 저를 위한 게스트인 거죠?”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비디오스타 김가연 산후조리원 동기는 고소영-이민정” (8/30)


배우 김가연이 산후조리원 동기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30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이 구역의 사랑꾼은 나! 꿀빨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내조의 여왕 김가연과 육아돌 유키스의 일라이, 이호재 감독과 공개 연애 중인 다나 그리고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가연은 44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아이를 낳아 임요환의 제안으로 산후조리에 특별히 신경 썼다고 밝혔다. 또한 김가연은 고소영과 이민정과 같은 산후조리원 출신으로 2주에 2,200만 원의 비용을 지불했다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 김가연은 임요환과 9년이 넘는 연애기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타오르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한다. 또한 프로게이머인 임요환이 컴퓨터를 할 때 기습적으로 뽀뽀하는 특이한 둘만의 뽀뽀법을 밝혀 박소현, 김숙을 비롯한 솔로 4MC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내조의 여왕 김가연, 육아돌 유키스 일라이, 공개열애 중인 다나, 그리고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는 오는 3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신구개그맨의 만남-‘코미디 청백전 사이다 (9/1)


심형래, 이경애, 홍록기, 강성범 등 관록의 코미디언과 김영철, 박나래, 박성광, 문세윤 등 대세 코미디언이 만났다.

오는 9월1일 방송되는 MBN ‘코미디 청백전 사이다(이하 ‘사이다)에서 오랜만에 국내 연예계에 복귀한 강수정 아나운서의 진행 하에 신구 개그맨들의 개그대결이 펼쳐진다.

‘사이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총 10명의 선후배 개그맨이 5대 5로 팀을 구성해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청팀에는 80~90년대 방송계를 주름 잡았던 선배 개그맨 들이, 백팀에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벌이는 개그맨들이 합류했다.

첫회 게스트로 청팀 심형래와 백팀 문세윤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는 17년 만에 개그 프로그램에 등장한 ‘청팀 임하룡 단장을 필두로 이경애, 심형래, 홍록기, 강성범 등 전설의 개그맨들이 4050세대들을 겨냥한 재미는 물론이고 젊은 세대들에게 뒤처지지 않는 찰진 입담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적하는 ‘백팀의 단장은 개그우먼 송은이이다. 송은이를 필두로 김영철, 박나래, 박성광, 문세윤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SNS에 익숙한 2030세대 겨냥으로 신선한 재미를 전해줄 계획이다.

◇ 차승원이 떴다-런닝맨 (9/4)


‘예능지도꾼 배우 차승원이 ‘런닝맨에 떴다.

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런닝맵을 완성하기 위한 차승원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차승원은 ‘R몬에 숨겨진 러닝맵의 비밀을 풀기 위해 다양한 게임과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며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백분 발휘한다.

차승원이 펼치는 ‘런닝맵 만들기가 끝난 이후 ‘런닝맨 멤버들이 선보이는 ‘감옥행이 연이어 공개된다. 죄수복을 입고 감옥행 열차에 오른 멤버들은 웃기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펼치며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금주의 새 예능

◇ tvN ‘SNL코리아8

‘SNL코리아가 오는 8번째 출사표를 던진다.

오는 9월3일 tvN ‘SNL코리아 시즌8가 첫 방송한다. 크루, 제작진, 방송시각까지 지난 시즌과 확 달라져, 드디어 베일을 벗는 ‘SNL코리아 시즌8의 첫 호스트로 걸스데이의 민아가 확정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민아는 지난 ‘SNL코리아 시즌5에 걸스데이 멤버 소진, 유라, 혜리와 함께 메인 호스트로 출연해 섹시한 매력부터 깜찍한 애교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시즌8의 포문을 열 단독 호스트로 출연하는 민아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SNL코리아 시즌8은 방송시간을 오후 9시15분으로 기존보다 30분 일찍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번 시즌8에는 새 크루로 탁재훈, 이수민, 김소혜, 이명훈, 장도윤 등이 새 크루로 합류해 더욱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