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밤비, 제30th 코엑스 베페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6-08-29 09:00 
-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관람객들 사이에서 호평 이어져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전문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코엑스에서 참가한 ‘제30th 베이비페어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지난 28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폴리움은 자사 쇼핑몰인 ‘디밤비 타이틀 아래 총 7개의 브랜드를 선보였다. 행사 기간 내내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부스가 북적거려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했으며 이중 새롭게 선보인 ‘스플렌디의 경우 베이비페어의 관람객들의 타겟과 딱 맞아 떨어지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과 집중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한다.

국민아기띠 ‘에르고베이비, 럭셔리 스킨케어 ‘누들앤부, No.1 글로벌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 90년 전통의 유아원목가구 ‘야마토야, 네덜란드 명품유모차 ‘무치 얼반 라이프스타일 ‘블랑 101, 아이와 엄마가 행복해지는 선물 스플렌디 까지 디밤비 전 브랜드 모두 목표 수량 이상이 판매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디밤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는 오픈과 함께 조기 품절되는 등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이번 디밤비 베이비페어 참가 소식에 많은 관심과 방문의 발길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현장에서 전해 들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