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뷰 돌파
입력 2016-08-25 09:35 
[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엑소(EXO)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015년 3월 30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5개월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25일 오전 9시 기준 1억38만1267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특히, ‘콜 미 베이비는 지난 2015년 3월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으며,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올랐다.

게다가 지난 6월 8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약 2개월여 만에, 조회수 5083만2946명을 기록(25일 오전 9시 기준)하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어, 언제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