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백현X첸X시우민, ‘달의 연인’ OST 참여…‘로맨틱 하모니’
입력 2016-08-22 13:50 
[MBN스타 남우정 기자]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OST에 참여했다.

22일 ‘달의 연인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달의 연인 OST Part.1 ‘너를 위해 티저 영상을 깜짝 게재한 후, 오는 25일 발매를 확정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드라마 '달의 연인'의 장면과 첸·백현·시우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겨있다. 개기일식이 있던 날, 물에 빠진 아이유의 모습과 말을 타고 달리는 이준기의 실루엣이 교차되며 그녀를 보며 미소 짓는 이준기 사이 미묘한 기류가 포착된 모습이 그려졌다.

첸, 백현, 시우민의 음색이 미스터리 하면서도 로맨틱한 드라마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뤄냈다. 백현은 OST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 '달의 연인'에 10황자 왕은 역으로 첫 정극 드라마에 도전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달의 연인' OST는 그간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2015' OST에 참여해 히트 프로듀서로 등극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맡았다.

한편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 분)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