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꽃놀이패’ 은지원 “이재진과 예능출연…뜻 깊다”
입력 2016-08-22 11:47 
사진=옥영화 기자
[MBN스타 금빛나 기자] 그룹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이 이재진과 함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은지원은 22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 제작발표회에서 이재진과 함께 하는 소감에 대해 뜻 깊다”고 전했다.

이날 본격적인 기자간담회에 앞서 ‘꽃놀이패 꽃길 흙길 팀장을 선발하는 투표가 진행됐다. 투표에 앞서 은지원은 나 역시 안 좋은 것이란 안 좋은 것은 다 경험해 봤고, 다른 것보다 ‘꽃길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긴 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재진과 함께 예능을 한다는 것 자체가 설레고 뜻 깊다. 멤버 하나하나 소중하지만 다만 중요한 것은 어느 누구하나 의지할 곳이 없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재진은 나는 서장훈 씨가 흙길 팀장이 됐으면 좋겠다. 경차에 구겨져 있는 모습을 꼭 보고 싶다. 안정환은 바쁘니 꼭 꽃길 걸었으면 좋겠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꽃놀이패 멤버들은 생방송 투표 결과에 따라 럭셔리 라이프를 누리는 꽃길 팀과 최악의 조건으로 여행을 다니는 흙길 팀으로 나뉘어 2박3일 동안 여행을 즐기게 된다. 방송인 서장훈, 안정환,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개그맨 조세호, 유병재가 출연하며 오는 9월 5일 첫 방송.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